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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911테러와 관련한 의혹을 담은 루스 체인지 Loose Change  동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궁금증이 있는 사람들은 이미 그 동영상을 보았을 것이다. 공식적인 발표에 따르면 911 테러에는 모두 4 대의 비행기가 동원된 것으로 되어 있고, 4 건의 동시다발적인 테러가 벌어졌다. 2 건은 세계무역센터 빌딩 두 개를 무너뜨린 것이고, 한 건은 펜실베니아 주 생스빌 근교에 추락, 나머지 한 건은 펜타곤 충돌이다.

 

루스 체인지 동영상을 봐도 알겠지만 4 건 모두 하나같이 명쾌한 구석이 없는데, 그중에서도 하일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세계무역센터 빌딩의 붕괴는 가장 의혹이 짙다.  이에 대한 명확한 규명만으로도 911테러에 대한 진실을 알기에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

 

다음은 루스 체인지에서 다뤄지지 않은 내용으로 911테러 관련 사이트인http://www.letsroll911.org/ 에서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세계무역센터 빌딩의 충돌 상황을 재구성한 것이다. (편역하는 과정에서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양해바란다.)

 

세계무역센터에 비행기가 충돌한 것과 관련해 루스 체인지에서 나오지 않은 내용의 키 포인트는 이렇다.

 

1. 비행기는 군용기로서 미사일을 적재하고 있었으며, 충돌 바로 직전에 건물을 향해 발사되었고, 이것이 다양한 쏘스의 카메라에 포착되었다.

 

2. 미사일 발사의 증거로는 다양한 매체에 의해 카메라에 잡힌화면 모두에서 비행기가 건물에 부딪치기 전 흰색 섬광이번쩍였고, 비행기가 건물에 부딪치기도 전에 폭발의 섬광이 보였다.

 

3. 비행기는 아주 부드럽고도 깨끗하게 빌딩을 관통해 들어갔는데, 어떻게 폭 5m에 얇은 알미늄으로 만든 비행기가 강한 철골과 콘크리트로 지어진 건물을 2 개층에 걸쳐 박살내면서 완벽하게 관통해 들어갈 수 있었을까? 이는 마치 64 미터에 상당하는 콘크리트 두께를 뚫고 들어갔다는 셈이 되는데, 이는 물리적으로 말이 안된다.

 

자, 이에 대한 상세한 검토를 하기 전에 우선 9.11 테러의 사건 개요를 보자.

 

[9.11 테러 사건 개요]

오전 8시 46분 - 뉴욕 세계무역센터 북쪽 빌딩에 아메리칸 에어라인 11편이 충돌

오전 9시 03분 - 뉴욕 세계무역센터 남쪽 빌딩에 유나이티드 에어라인 175편 충돌

오전 10시 00분 - 세계무역센터 남쪽 빌딩 붕괴

오전 10시 03분 - 유나이티드 에어라인 93편 펜실바니아 주 생스빌 근교에 추락

오전 10시 15분 - 미 국방부 펜타곤 건물에 아메리칸 에어라인 77편 비행기 충돌

오전 10시 30분 - 세계무역센터 북쪽 빌딩 붕괴

 

 

세계무역센터는 어떻게 무너졌는가?

루스 체인지를 봐서 알만한 사람은 다들 아시겠지만, 건물은 비행기 충돌로 인한 화재 때문에 강철이 녹아 무너진 게 아니라 미리 설치된 폭발물에 의해 폭파공법으로 무너졌다.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설명이 부족하다.http://www.letsroll911.org/ 에 따르면 비행기는 충돌 전 미사일을 발사했던 것이다. 이는 아마도 비행기가 충돌 시 완벽하게 건물을 관통해 들어가지 못해 증거물을 남길 우려 때문이 아닐까 추측된다. 또한 최대한 임팩트를 강하게 주어 충돌과 화재의 영향으로 인해 건물이 무너진 것으로 뭇대중을 믿도록 만들기 위한 전략이 숨어 있을 지도 모른다. 이에 대한 설명은 잠시 후 또 이어질 것이다.

 

그 충돌 비행기는 보잉 767기 유나이티드 에어라인 175편 여객기가 아니었다. 

 

세계무역센터 빌딩은 그냥 단순히 비행기의 충돌로 인한 화재 때문에무너져내렸던 것일까? 자세히 그때의 화면을 다시 보자.2 번째 무역센터 빌딩에 충돌한 2 번째 비행기는 대단히 큰 여분의 장비를 비행기에 부착하고 있었다.기체의 오른쪽 부근, 기어 바로 앞 부위였다.

 

그건 보잉 767 기종에 장착되는 장비도 아니었으며, 그 비행기는 여객기가 아니었다. 보잉사는911 테러 이후 거의 모든 뉴스 미디어의 사진에 포착된 그 장비에 대한 해명 요구를 받았으나 이를 거절했으며, 대신 관계 당국에 답변을 들으라고만 했다.

 

 믿기 어렵지만 그 비행기와 관련한 것은 각 매체에 잡힌 사진에 고스란히 드러난다. 아래는 2001년 9월 12일 뉴욕 타임즈의 커버에 실린 사진이다.


이 광경은 뉴스데이, ABC,CNN, FOX 등에서도 잡혔는데, 이 광경은 다른 앵글과 다른 장비, 다른 위치에서 찍힌 것이다. 그리고 그 모든 사진들에서 여분의 장비가 장착되어 있는 게 보인다. 이것이 의심스럽다면 그때의 장면을 녹화한 테잎을 보고도 확인할 수 있다.

 

뉴욕타임즈에 실린 사진- 2001년 9월 12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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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사진은 조작된 게 아니다. 저 사진은 아직도 뉴욕 타임즈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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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메리칸 에어라인 11편으로 추정되는 비행기가 북쪽 빌딩에 충돌하다.

9월 11일 8시 46분경 첫 번째 비행기가 충돌하면서 밝은 오렌지 색 섬광이 있었고, 이는 기체 자체 폭발 시 얻을 수 있는 것 보다 두 배 컸으며, 놀라운 것은 비행기가 빌딩에 부딪치기 전에 발생했다는 것이다. 아래의 영상은 첫 번째 비행기가 북쪽 빌딩을 들이받을 때 찍힌 것이다.  또한 뒷부분에 두 번째 빌딩을 들이받은 영상이 이어진다. 자세히 보라. 비행기가 부딪치기도 전에 번쩍하는 흰색 섬광과 오렌지색 섬광이 보일 것이다.  

 

동영상 자료 - 충돌의 미스테리

 
 
 
아래는 ABC의 에반 페어뱅스가 찍은 사진이다. 사진에 여분의 장비가 장착된 게 명확히 보인다. 괴장비가 장착된 175편으로 추정되는 이 비행기는 과연 어디에서 온 어떤 비행기였을까?이 비행기는 어떻게 이런 장비를 기체에 매달고 보스톤 로건 국제 공항을 이륙할 수 있었을까?정말 이 비행기의 정체는 무엇인가? 어디로부터 왔는가? 여객기가 저렇게 거대한 물체를 기체에 매달고 공항을 이륙하는 건 불가능하다. 아래의 동영상으로도 확인해 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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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 자료
http://www.letsroll911.net/images/911.wtc.2.hit.below.south.fairbanks%20(divx%205.1).avi
 
 
 

그 물체는(빨간 타원) 9월 24일의 뉴욕 매거진에 실린 아래 사진에서도 볼 수 있다. 아래의 사진들은 다른 쏘스의 사진들 보다 더 명확하다. 장비는 비행기의 모든 이착륙을 담당하는 기어 문들의 앞에 위치해 있다. 사진을 보아 크기를 추정컨 대, 장비의 크기는 365에서 488 cm 정도다. 추정 근거는 몸체와 만나는 날개의 폭이다.


또한 비행기의 바닥에  또 하나의 장비가 부착되어 있다. 이것은 있어서는 안되는 것이다. 아래 사진 맨 밑의 오른쪽 엔진 부위를 보라. 왼쪽 엔진부위와 다르게 무언가가 붙어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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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 자료http://www.911inplanesite.com/media/exit_strategy_med_encoding.wmv


이제 의문은 이것이다. 누가 왜 무슨 목적으로 그런 장비를 비행기에 부착했는가? 진정 진실을 원하는 사람의 정확한 수사가 아니라면 이 장비가 정확히 무엇인지 알기란 불가능하다.

그러나 분명한 것은 있어서는 안되는 이상한 물체가 비행기 몸체에 부착되어 있었다는 점이다. 이 장비가 무엇인지 보잉사에 문의했으나 그들은 답변해 주지 않고 관계 당국에 문의하라고 하면서 발뺌했다. 자, 사진을 통해 물체는 확인했다. 문제는 그것이 대체 무엇이냐 하는 점이다.

 

 

이번에는 cnn 화면으로 가보자.아래의 화면을 주의깊게 보면 밝은 오렌지 섬광이 충돌지점 바로 오른쪽에서 일어나고 있음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이에 대해선 나중에 얘기가 이어질 것이다.) 그리고 풀 스피드에서도 장비가 몸체에 부착되어 있는 것을 모든 프레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영상 자료

http://www.letsroll911.net/images/CNN-2ndTowerStrike-Pod-Missile-Sound-4.6meg.M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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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의 느린 화면을 주의깊게 살펴보라. 틀림없이 부착된 장비를 확인할 수 있으며, 비행기 충돌 직전 밝은 오렌지색 섬광을 볼 수 있으리라.

 

동영상 자료

http://www.letsroll911.net/images/Courtesy.CNN.SlowedDown.2ndStrike.wmv

 

http://www.letsroll911.net/images/CourtesyCNNABC.wmv

 

http://www.letsroll911.net/images/WF-LetsRoll.Pod.Missile.wm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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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몸체에 붙어 있는 게 무엇인지 정확히 알 도리는 없다. 다만 위의 그림, 비디오와 비슷한 형태를 갖춘 비행기가 있기는 한데, 여객기가 아니라는 것이다. 위와 같은 형태의 비행기는(몸체에 무엇인가를 부착한) 군용기들 뿐이다. 아래의 사진은 J-Stars가 장착된 군용기 E8-C의 모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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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서 살펴보았듯이 괴장비가 달린 여객기는 공항을 이륙할 수가 없고, 사진 상에 나타난 형태의 여객기는 없다. 따라서 그 비행기는 여객기가 아니었다. 이것을 판단하는데는 굳이 전문가가 도움을 받을 필요조차 없다. 그렇다면 실제 175편은 어디로 갔으며, 그 비행기에 탑승한 것으로 알려진 승객들은 모두 어디로 사라졌는가? 또한 군용기 형태의 이 비행기는 어디에서 왔는가? 현재로선 알 도리가 없으며, 아마도 영원히 알 수 없을지도 모른다. 중요한 것은 빌딩에 충돌했다고 알려진 비행기는 아메리칸 에어라인이나 유나이티드 에어라인의 여객기가 아니었다는 것이다.

 

 아래의 사진을 보자. 두 번째 비행기가 남쪽 빌딩에 충돌하기 전 큰 레이져 빛 같은 것이 빌딩의 왼쪽 편에 나타나는데, 비행기가 건물에 가까워지자 레이져 빛이 빌딩을 대각선 방향으로 가로질러 이동하고, 비행기는 그 빛 바로 아래에 충돌한다. 충돌 후 레이져 빛은 흔들리다가 금세 1 마일 가량을 움직여 이웃한 건물로 튄다. 이 장면은 루즈 체인지 동영상에서 01시간 02분 19 초쯤에 명확히 확인할 수 있다. 이것은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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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동영상
 
 
비행기가 건물에 접근했을 때. 대단히 밝은 흰색 섬광이 나타난다. 이 빛은 세계무역센터 빌딩에서 약 150여 미터 떨어진 지점에서 시작된 것이다. 그 빛은 비행기의 우현쪽 전체 면을 비추고, 몸체의 pod와 앞쪽을 비춘다. 그리고 최소 100-150 피트 내에서 로켓 혹은 미사일처럼 보이는 것이 몸통 우현으로부터 발사된다.또한 날개 쪽 먼 지점에 폭탄처럼 보이는 게 있다. 엔진과 파일론 사이에 위치되어 있다.
 
 그 비행기가 찍힌 수많은 사진 속에서 창문이 발견된 것은 단 하나도 없다는 건 흥미로운 일이다. 여객기에 창문이 하나도 안 달려 있다니?  그 모든 사진사들이 일부러 창문이 안 나오게 사진을 찍을 수 있단 말인가? 이는 이를 지켜 본 사람들의 증언으로도 입증된다. 그들은 그 비행기에서 창문을 하나도 보지 못했다.


자, 비행기가 완전하게 빌딩을 관통해 들어간 것도 의심스럽다. 어떻게 지름 5m에 얇은 알미늄으로 만들어진 비행기가 99 cm 공간 단위의 강철 빔들로 구성된 건물을 뚫고 들어간 것일까? 그것도 두 대 모두 말이다.


무역센터 빌딩의 바닥과 천장의 높이는 약 4m 정도된다. 즉, 이 비행기는 최소 2개층에 걸쳐 도합 약 64 미터의 두께에 해당하는 콘크리트를 뚫고 들어갔다는 뜻이다. 더욱이 콘크리트 내에는 22게이지의 철판이 포함되어 있었다. 그런데도 비행기는 몸통이 고스란히 아주 깨끗하게 건물을 관통해 들어갔다. 이것은 물리적으로 불가능한 일이다.

 

 175 편에 미사일이 장착되어 있는 게 4 개의 다른 소스로부터 얻은 사진에서 발견되었다. 아래의 사진과 동영상을 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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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5 편으로 추정되는 비행기에서 충돌 전 미사일이 발사되는 게 4 개의 다른 뉴스 소스에서 동시에 포착되었다.

 
동영상 자료
 
 

175 편 추정 비행기가 남쪽 빌딩에 접근하면서 밝은 흰색 섬광이 비행기의 옆면에서 번쩍인다. 미사일로 추정되는 발사체가 비행기 몸체 바닥에서 발사된다. 그리고 거의 연달아 약 30 미터 가량을 비행한 후, 먼저 건물을 때린 미사일이 폭발하면서 오렌지 색 섬광이 분출된다. 아주 빠른 시간에 거의 동시에 이루어진 이 상황은 느린화면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미사일이 터지면서 첫 번째 거대한 불길이 치솟았다가 비행기가 부딪치면서 잦아든 다음, 다시 두 번째 불길이 치솟았다가 사라진다.

 


 


 

 

 

 

다운로드해서 보기

http://letsroll911.net/missile_final.swf

 

 

 

 미심쩍으면 cnn 화면에 잡힌 영상으로 재확인해 보라. 남쪽 빌딩이 충돌되기 전에 북쪽 빌딩은 이미 첫 번째 비행기 충돌로 발생한 화재로 인해 검은색 연기가 주위를 가득 메우고 있었다. 그 속을 뚫고 초당 732피트로 비행기는 날고 있었고, 어디에선가 충돌하기 전 마지막 2~3초 내에 섬광이 일기 시작하는 것이다. 실제로 섬광은 비행기 옆면의 크기 보다 더 크다.

 

동영상 자료http://www.letsroll911.net/images/1.mo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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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사진은 아직도 cnn 서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흰색 섬광은 비행기가 건물을 관통하는 순간에도 비행기 몸체 위에 남아있는 듯이 보인다. 워낙 빠른 순간에 일어난 일이기에. 혹자는 그것이 햇빛이 반사된 게 아닌가 하고 의심할 수 있으나 비행기의 뒤쪽이 무역센터 건물의 거대한 그늘에 완전히 들어간 순간에도 섬광은 발견되고 있다. 여러 차례에 걸쳐 관찰하면 분명 오른 쪽 면에서 빛이 번쩍이는 걸 볼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단언컨 대 햇빛의 반사가 아니다.


흰색 빛을 유의해 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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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NN http://www.cnn.com/SPECIALS/2001/trade.center/gallery/unimaginable.html

 

 

오른쪽 옆면의 날개가 붙어있는 지점 위로 충돌 전에 큰 연기가 피어오른다. 그리고 바로 다음 충돌 바로 전에 비행기 오른쪽 옆면에서 오렌지색 섬광이 번쩍인다.

 

CNN 동영상 느린화면http://www.letsroll911.net/images/CourtesyCNNABC.wmv

 

CNN 동영상 더 느린화면http://www.letsroll911.net/images/WF-LetsRoll.Pod.Missile.wm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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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cnn 사진에 찍힌 사진을 보라. 비행기 주변이 흐릿해져 있다. 특히 비행기 뒤쪽은 더 심하다. 아래의 사진에선 두 개의 흰색 분출물이 뿜어져 나오고 있는데, 이는 제트 연료를 의미한다.

 

아래는 175 편으로 추정되는 비행기와 가장 닮은 여객기의 사진을 보여주고 있다. 더 많은 데이터가 없는 한, 빌딩에 충돌한 비행기는 175 편이 아니며, 보스톤 로건 공항을 그날 아침에 이륙하지도 않았다. 공식적인 정부의 발표는 전부 거짓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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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의 그림은 아직도 La 타임즈 서버에서 볼 수 있다. 비행기 충돌 영상과 사진은 세계의 수많은 언론과 개인들이 보관하고 있고, 그 많은 사람들이 관찰했고, 이에 대한 다큐멘터리도 제작되었다. 미 정부가 무슨 수를 쓴다 해도 수 많은 카메라에 찍힌 영상과 사진을 없앨 수는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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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비행기가 175 편이 아니라는 데 동의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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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전히 의심쩍인 구석이 있다면 아래의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은 다음 자세히 관찰해 보라.

http://www.letsroll911.net/images/Pip%20Low.wmv

http://www.letsroll911.net/images/Splitscreen%20Low.wmv

http://www.letsroll911.net/images/plane_hits_south_tower.mov

 

아래의 사진은 뉴욕 메거진에 실린 사진이다. 비행기 바닥에 괴장비가 장착된 게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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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동영상

http://www.letsroll911.net/images/911.wtc.2.hit.laser.msnbc.wmv

 

http://www.letsroll911.net/images/plane_hits_south_tower.mov

 

 

아래의 그림을 보라. 비행기는 마치 말랑말랑한 버터 속으로 들어가는 것처럼 부드럽게 빌딩 속으로 빨려들 듯 들어간다. 위에서 말했 듯이 빌딩은 견고한 철골과 콘크리트로 되어 있는 건물이며, 아무리 비행기가 고속으로 돌진한다고 해도 수많은 기둥과 철골로 구성된 건물을 그렇게 부드럽게 뚫고 들어가기가 매우 어렵다. 이제 왜 미사일이 발사되었는지 이유를 알만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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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 자료

 

*편역하는 과정에서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양해바란다.*

 

이들이 세계를 농락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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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인을 통제하는 그들의 기술은 공포감 조장이다.

 

 

 

비행기 충돌 후엔 폭파공법에 의해 건물이 무너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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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파공법에 의해 건물이 무너졌음을 명백하게 보여주고 있는 사진. 이 사진은 건물이 붕괴되기 바로 직전에 근접해서 찍은 것이다. 이 사진을 찍은 사람은 결국 이 사진을 마지막으로 파편에 맞아 사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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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그림은 세계무역센터 빌딩의 충돌과 붕괴 시에 나타난 지진파를 기록한 것이다. 맨 위의 비행기 충돌 시의 파형은 미미하다. 그러나 건물의 붕괴가 일어나기 시작하는 바로 그 순간엔 큰 피크치를 보여주고 있다. 오히려 붕괴가 가속되어 건물 잔해가  땅 위로 마구 무너지고 있을 때의 피크 보다 20 배나 더 컸다. 이는 붕괴의 시작점에 엄청난 크기의 에너지가 지면에 가해졌다는 뜻이다. 폭발이 있었던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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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 잘 부서진 세계무역센터 빌딩의 잔해, 위 모습에서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진다. 바로 이 건물을 폭파공법으로 주저앉힌 것으로 의심되는 건물 해체(철거)회사콘트롤드 데몰리션(Controlled Demolition)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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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영웅기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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