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ganeDubled

 

 

모르간 듀블레드,

85년프랑스태생의모델!!

180cm의 남자모델못지않은 기럭지~

Dior, Jean Paul Gaultier 광고모델로 활동했었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머리에얼굴만한 꽃을 꽃고,

간지 좔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사진 유명!+ +

모르간,이목구비dd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건지적이게 나왔네요
모르간은 앞머리 넘긴게 더 이쁜듯+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모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청초하십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초한가인?
아니면! 1초올리비아..?
애앵.. 둘다아닌가- -?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돌베게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주귀걸이도아닌~
귀속에진주~
 
 
 
 

사용자 삽입 이미지
 
 
 
 
꺄아아 모르간표빙그레미소~
(:ㅋㅋ
 
 
 
 
 
 

Posted by 영웅기삼
,